24일 제이홉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셀카 사진과 함께 “아미 여러분! 잘 수료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편지, 응원 정말 큰 도움이 되어 열심히 훈련받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남은 군 복무도 열심히 생활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한 뒤 “핸드폰이 신기합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사진 속 제이홉은 군복을 입은 채 경례를 하고 있다. 환한 미소와 늠름한 자태가 눈길을 끌었다.
제이홉은 지난달 18일 강원 원주의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진에 이어 방탄소년단 멤버 중 두 번째로 군 복무 중이다. 오는 24일 자대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복무하며,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이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전날 제이홉의 신병교육 종료 및 자대 배치 이후 분실을 예방하기 위해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을 자제해줄 것을 당부했다.
소속사는 “신병교육 수료식 관련해서도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 바라며, 제이홉을 향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며 “제이홉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