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울프번은 26일부터 이틀간 공식 SNS를 통해 BXB의 첫 싱글 ‘챕터 1. 아워 유스’(Chapter 1. Our Youth)의 두 번째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에서 심야의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과시한 BXB는 이번 이미지에서는 완벽한 교복핏으로 영하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울프번 제공 개인 포토에서 BXB는 교복 하복을 입고 잔망스러운 포즈를 취하거나,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각자의 개성이 백분 돋보이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믐다. 이어 단체 포토에서는 교실의 자유로운 무드와 멤버들의 훈훈한 외모가 조화를 이루며 아련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만든다.
전작 인트로 앨범 ‘도약’(跳躍; Fly Away)에서 교복을 테마로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바 있는 BXB는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보다 깊어진 청춘의 감성을 드러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챕터 1. 아워 유스’는 가슴 뛰는 청춘의 첫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지루한 일상 속 유성처럼 다가온 사랑을 표현한 타이틀곡 ‘플래닛’(Planet)과 BXB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는 수록곡 ‘서스티’(Thirsty) 등 두 트랙이 수록돼 있다.
‘챕터 1. 아워 유스’는 다음 달 3일 발매되며 같은 달 9일에는 영어 버전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