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는 여행의 경험을 일상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프리미엄 PB(자체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최근 인기를 얻은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에 이어 라이프스타일 상품인 침구와 우산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누적 판매 5만개를 달성한 PB 상품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는 곤지암의 시그니처 소나무를 모티브로 은은한 피톤치드 향과 상쾌한 숲속 향기를 담아 안정감을 준다.
차량용 선물 세트와 느티나무·단풍나무 향을 더한 3종 세트를 새롭게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네이버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객실 이용 고객에게 선호도가 높은 침구도 새로운 PB 상품으로 내놨다.
국내 프리미엄 다운 소재 브랜드 '프라우덴'이 제조한 최고급 사양의 다운 소재로 구성했으며, 오코텍스 인증 소재 초고밀도 커버로 감싸 피부 자극과 섬유 먼지가 적다.
침대 사이즈별로 상품을 마련했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활용이 가능하다. 오리털 세트와 최고급 사양인 거위털 세트 두 종류 중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여름 장마 기간 필수 아이템으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고급 장우산도 신규 PB 상품으로 판매한다.
방수·발수 코팅된 자동 우산으로 우천 시 야외 활동을 할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입혔다.
곤지암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에서 오감으로 경험했던 프리미엄의 가치를 일상 속에서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PB 상품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곰인형 등 키즈 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곤지암리조트 투숙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상품 구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