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솜, 이동휘, 김종수가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하 ‘천박사’)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모범택시’, ‘길복순’까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솜이 귀신 보는 의뢰인 유경 역을 맡았다. 유경은 하나뿐인 가족을 지켜내기 위해 천박사에게 사건을 의뢰하는 인물이다. 이솜은 알지 못했던 잠재력을 발견하는 유경의 성장과 더불어 천박사와 시너지를 발휘하는 과정을 매력적으로 그려낼 것이다.
천박사의 기술직 파트너 인배 역은 이동휘가 맡았다. 이동휘는 천박사와 쉴 새 없이 티격태격하는 모습부터 이색적인 무기를 만들어내는 인배와 높은 싱크로율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종수가 천박사와 오랜 인연을 지닌 골동품점 CEO 황사장으로 캐릭터 변신에 나선다. 가짜 퇴마를 일삼는 천박사를 가족처럼 챙기는 황사장은 영험한 북을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숨은 고수의 포스로 ‘팀 천박사’의 중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다.
이렇듯 빼어난 개성과 대체불가한 능력으로 빈틈없는 팀플레이를 예고하는 ‘천박사’는 올 추석 연휴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