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첫 상영 1돌을 맞아 특별 상영 리유니언 포스터를 대공개했다.
3일 베일을 벗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특별 상영 리유니언 포스터에는 영화 속 캐릭터들의 멀티버스 세계관을 확실히 보여주는 이어피스, 립밤, 핫도그 장갑, 베이글, 쿠키, 트로피 같은 상징적인 물건들과 세계관 최대 빌런 조부 투파키(스테파니 수), 그에 맞선 에블린(양자경)과 웨이먼드(키 호이 콴), 그리고 1주년 ‘돌’(ROCK)’까지 모두 담겨 있다.
앞서 공개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돌잔치 특별 상영 포스터가 해외 팬들의 구매 문의가 이어지며 큰 관심을 받은 만큼 이번 특별 상영 리유니언 포스터도 열광적인 영화 팬들의 소장 욕구를 확실히 자극하는 핫템에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높은 경쟁률 속에 참가 신청이 마감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돌잔치도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돌잔치는 단순한 기념행사가 아닌 같은 것을 사랑하는 이들이 만나 서로를 응원하고 감정을 공유하며 또 하나의 세계를 탄생시키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1주년 돌잔치 & 특별 상영에 관한 소식은 배급사 워터홀컴퍼니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돌잔치는 오는 5일 부산 해운대에서 진행된다. 1주년 기념 특별 상영은 10월 12일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