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JS(유재석) 대표가 원탑의 데뷔곡을 깜짝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아직 연습생 신분을 벗어나지 못한 원탑에게 데뷔 희망이 찾아온다. JS(유재석) 대표가 데뷔곡을 깜짝 공개하며 멤버들의 의욕을 끌어올린다.
이날 원탑 멤버들은 벌써 녹음까지 진행하는 주주 시크릿을 부러워하며, JS에게 “우리 노래도 한 번 들려줘봐요”라고 떼를 쓴다. JS엔터 실세 장기 연습생 하하의 거센 요구에 JS는 비밀리에 수집한 원탑의 데뷔곡을 들려준다.
공개된 사진 속 데뷔곡을 들은 원탑 멤버들 하하-주우재-이이경은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듬을 타는 멤버들 사이 흥을 주체 못 한 JS는 벌떡 일어나 춤을 추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노래를 듣기 전 JS를 의심했던 멤버들은 급 사과를 하며 JS 대표를 향한 신뢰를 보낸다. 멤버들은 “와 글로벌 느낌 많이 난다” “일 한번 냅시다”라며 전투력을 끌어올린다. “제 귀를 믿으세요”라는 JS의 말에 멤버들은 똘똘 뭉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원탑 데뷔조 멤버를 꾸리려는 JS는 메인 보컬 후보 대성과 면접을 이어간다. 대성은 잔망미 넘치는 아이돌 모먼트를 꺼내는 동시에, 순대국밥집을 들썩이게 한 보컬 테스트를 펼쳐 관심을 모은다.
원탑의 데뷔곡과 대성과의 면접은 2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