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오는 20일 출시하는 스탠바이미 전용 스피커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19일까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진행하며, 배송은 20일부터 이뤄진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사전 예약 판매 행사에서 5만원 즉시 할인을 적용하며, 제품 구매 후 LG 스탠바이미 공식 네이버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스피커 구매 인증 리워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40명에게 5만원의 네이버 포인트 캐시백을 지급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시에는 사전 예약 판매 기간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첨부하고 12월 2일까지 제품 구매 후기 1건을 올려야 한다.
신제품은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스탠바이미와 호환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하나처럼 어울리는 통일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탠바이미의 은은한 컬러와 패브릭 질감을 그대로 구현해 전용 크래들로 부착하면 하나의 제품으로 보일 만큼 조화를 이룬다.
전원선 필요 없이 USB 케이블로 스탠바이미 본체에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전원 공급과 충전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하다.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탠바이미 본체 스피커와 스탠바이미 스피커를 모두 사용해 사운드 시너지를 내는 '와우 오케스트라' 기능을 탑재했다.
본체 스피커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스탠바이미 스피커는 메인 음역대를 전면으로 보내 더 풍성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XT7S는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IPX5 방수 성능과 최대 16시간까지 지속되는 배터리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든 걱정 없이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스피커 가장자리를 따라 켜지는 에지 라이팅은 감성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신제품 출시 가격은 27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