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브레이크 티저를 깜짝 공개한다.
1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공개, 가요계로 컴백한다. 이에 앞서 이날 오후 10시 브레이크 티저를 오픈, 신곡 뮤직비디오 미공개의 아쉬움을 달랠 계획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당초 24일이었던 컴백일을 23일로 변경, 한주 앞서 16일부터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팬들에게 하루라도 더 일찍 신곡을 보여주고자 활동 날짜를 변경한 판타지 보이즈는 23일 앨범 발매 당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는 점에서 깜짝 티저 영상을 준비한 것이다.
이번 컴백 준비에서도 판타지 보이즈의 남다른 팬사랑이 느껴진다. 멤버들은 신곡 ‘포텐셜’, ‘겟 잇 온’ 뮤직비디오를 각각 준비, 퀄리티의 영상을 23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BTS(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NCT127 등 최정상 그룹들과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들이 참여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포텐셜’ 안무가 틱톡 챌린지로 연이어 올라오는 등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판타지 보이즈는 데뷔곡 ‘뉴 투모로우’에 이어 신곡까지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멤버들은 이번에도 실력파 그룹다운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