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VIP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27일 개봉한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9.21/
가수 이효리가 KBS2 ‘더 시즌즈’ 새 MC로 발탁됐다.
18일 소속사 안테나는 일간스포츠에 “이효리가 ‘더 시즌즈’ 새 MC를 맡았다”고 밝혔다.
‘더 시즌즈’의 새 시즌 이름과 첫 방송 시기 등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더 시즌즈’는 뮤직 토크쇼로 시즌제로 방송된다. 앞서 박재범 ‘드라이브’, 잔나비 최정훈 ‘밤의 공원’이 방송됐으며, 현재 악뮤가 ‘오날오밤’을 맡고 있다. ‘오날오밤’은 오는 22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이효리가 진행을 맡는 ‘더 시즌즈’의 새 시즌은 내년 1월 첫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효리가 심야 음악 토크쇼 진행자를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수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이효리가 ‘더 시즌즈’ MC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