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글로벌 K드라마 축제 ‘2023 서울콘 APAN 스타 어워즈’가 개최된다. ‘글로벌 루키’ 판타지 보이즈와 클라씨가 축하 무대를 꾸민다.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2023 APAN 스타 어워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시상식이다. 지난 10월까지 지상파, 종편, 케이블, OTT, 웹에 방영된 드라마와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다. 판타지 보이즈와 클라씨가 각각 무대를 꾸며 열기를 더한다.
특히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댄서 아이키와 합동 무대를 펼친다. 그간 다양한 무대에서 실력을 증명했던 판타지 보이즈는 아이키와 특별한 무대를 선사, 시상식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4세대 실력파 그룹’으로 알려진 클라씨 또한 잊지 못할 축하 무대로 자리를 빛낸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클라씨가 오랜만에 무대로 팬들을 찾는 만큼, 이들을 향한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판타지 보이즈와 클라씨가 ‘2023 APAN 스타 어워즈’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판타지 보이즈는 최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신곡 ‘크리스마스 데이’(Christmas Day)를 발매했다. 클라씨 역시 데뷔 첫 시즌송 ‘윈터 블룸’(Winter Bloom)을 발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