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스키·보드 강습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곤지암리조트 스키·보드스쿨은 한국스키장경영협회 및 대한스키지도자연맹에서 자격을 획득한 강사진이 지도한다.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는 안전한 전용 강습장을 갖추고 있으며,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실력 향상을 뒷받침한다.
스키·보드스쿨은 오전부터 야간까지 진행한다. 스키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일일 강습, 3회 강습, 5회 강습 등 실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강습은 2시간 반 코스와 4시간 코스 중 고를 수 있다. 프라이빗하게 집중 코치를 받고 싶은 스키어들을 위한 1대 1 강습 코스도 준비했다.
곤지암리조트 스키·보드스쿨 강습생들은 강습 전용 라인으로 대기시간 없이 빠르게 리프트에 탑승할 수 있다. 강습 시간 내 리프트 이용은 무료다. 장비 렌탈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국가대표 출신 강민혁 감독과 코치진이 직접 지도하는 전문적인 레이싱 스쿨도 운영한다.
유소년 회원과 성인 회원 별도 모집하며, 유소년 클래스는 정규반과 개인반으로 나눠 진행한다. 정규반은 10회반부터 55회반까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