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이 bhc 치킨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8월 25일까지 bhc 치킨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경품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미니게임천국에서 '뿌링이와 함께하는 치킨파티'가 열린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컬래버 캐릭터로 등장한 bhc 치킨 대표 캐릭터 '뿌링'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bhc 치킨 대항전'을 플레이하며 달성한 미션 횟수에 따라 돌림판 참여도 가능하다.
bhc 치킨 대항전은 bhc 치킨 대표 메뉴와 치킨 부위 등으로 팀을 나눠 경쟁하는 이벤트 팀 배틀이다. 8월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돌림판 참여 시 bhc 치킨 기프티콘과 모바일 금액권, 천국 상자 등 선물 획득 기회를 제공하며,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뿌링이와 전용 코스튬 등을 보너스로 지급한다.
매일 팀 순위에 따라 경품 응모권도 제공한다. 응모권을 모아 컬래버 기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소에서 사용하면 총 130명을 추첨해 bhc 치킨 기프티콘과 모바일 금액권, 미니게임천국 굿즈 등을 증정한다.
전국 bhc 치킨 매장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미니게임천국 스페셜 쿠폰이 포함된 전단지도 준다. 뿌링 캐릭터와 스킨, 코스튬, 보석 등으로 구성한 쿠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