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가수 태민이 미니 5집의 타이틀곡 ‘섹시 인 디 에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퍼포먼스 킹’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태민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8일 0시 공식 계정을 통해 태민의 미니 5집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섹시 인 디 에어’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와 달리 이번 영상에서 태민은 메탈릭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강렬한 힙합 리듬의 음악에 맞춰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섹시 인 디 에어’는 트랩, 붐뱁, 드릴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묵직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를 새겨 놓은 인상적인 곡이다. 날카로운 일렉기타 사운드는 확고한 자아 정체성과 자부심을 강조하며, 변화와 자아 표출에 대한 열망을 담고 있다.
태민의 이번 미니 5집 ‘이터널’은 더블 타이틀곡인 ‘섹시 인 디 에어’와 ‘호라이즌’을 비롯해 ‘고트’, ‘디 언노운 씨’, ‘크러시’, ‘데자뷔’, ‘세이 레스’ 등 총 7곡이 담겨있다. 태민이 기획부터 뮤직비디오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첫 프로듀싱 앨범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태민의 미니 5집 ‘이터널’은 8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태민은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첫 솔로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