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오늘(21일) 일본 첫 EP 앨범을 발매하고 현지 정식 데뷔한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의 일본 첫 EP ‘라이드 더 바이드’(일본 버전) / ‘킵 온 무빙’과 넥스지 탄생 과정을 그린 ‘니지 프로젝트’ 시즌2 경연 파이널 곡 ‘미라클’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일부 한정판에는 보너스 트랙 ‘히어앤나우’가 추가로 실린다. ‘라이드 더 바이드’ (일본 버전)은 넥스지가 5월 20일 선보인 글로벌 데뷔곡의 일본어 버전으로, 힙합 기반의 리듬과 일렉트로니카 요소를 융합한 이지 익스페리멘탈 장르의 곡이다.
최근 넥스지는 데뷔 쇼케이스 투어를 진행하고 팬들과 만나고 있다. 8월 3일~4일 후쿠오카에 이어 17일~18일 오사카 에디온 아레나 오사카(오사카 부립 체육 회관)에서 투어 열기를 더했다. 일곱 멤버들은 일본 EP 앨범 타이틀곡은 물론 글로벌 데뷔 앨범 수록곡 ‘스타라이트’ 등 알찬 세트리스트를 마련해 NEX2Y(팬덤명: 넥스티)를 열광케 했다.
이들은 오는 24일~25일 도쿄 무사시노노모리 종합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전 회차 전석 매진’에 빛나는 데뷔 쇼케이스 투어의 피날레를 맞이한다. 9월 10일부터는 일본 지상파 채널 니혼TV에서 그룹 첫 정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넥스지 나우’를 방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