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오세현 이유있는 추천경주 6월 11일-12일
일간스포츠

입력 2011.06.10 15:37

◆토요일 추천경주

1경주 ⑪상천보검=최근 중 가장 수월한 상대 만났고 지구력을 확실하게 보강하고 출전한다.

3경주 ⑤신흥여장=직전 상대도 강했고 전개도 꼬였다. 이번에 조교강도 끌어 올렸고 얻어낸 성과 역시 크다.

5경주 ③킵베스트=인기도는 꼴찌지만 이번 경주부터 반드시 눈여겨 보자. 걸음에 상당한 변화왔다.

6경주 ①로드스터=무리한 선행 경합으로 아쉬움 남겼지만 이번에는 편성상 입상이 충분하다.

7경주 ①번개강호=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출전한다. 걸음에 완성도 높아져 입상권 기대 한다.

8경주 ③싱그러운아침=직전 아쉬움 풀어내기 위해 정기용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다. 혼전속 강축.

◆일요일 추천경주

1경주 ①초원의아침=강력한 선행작전을 구사할 전망이다. 조경호 기수 안장으로 더욱 매력적인 복병마.

2경주 ⑧노던레드=김석봉 기수가 2주 넘게 정성을 다했다. 구슬땀 흘린 보람 있을 것.

4경주 ①어멘더=직전 아쉬움 풀어내기 위해 기수교체를 감행했다. 이번에는 앞선에서 때릴 타이밍.

6경주 ④럭비스타=직전대비 편성이 수월하다. 훈련상태가 좋아져 입상 가능성 높다.

7경주 ⑤플러스밸류=새벽 훈련시 보강된 집중력을 선보였고 끈기가 상당히 보강된 모습이다. 분명 변화를 보여줄 것.

9경주 ⑫금비=암말 경주에서 가장 필요한 근성이다. 출전 경주마중 가장 근성이 뛰어나다.

경마왕 전문위원 (ARS)060-708-5999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