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멀티스포츠 ’더 CJ 컵 앳 나인브릿지’ 공식 후원 참여
일간스포츠

입력 2018.10.19 07:00

신한코리아의 멀티 스포츠 브랜드 JDX 멀티스포츠(이하 JDX)가 18일 열린 '더 CJ컵 앳 나인브릿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 2회째인 더 CJ컵 앳 나인브릿지(이하 CJ컵)에는 디펜딩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를 비롯해 전 세계 랭킹 1위 제이슨 데이, 올해의 선수상에 빛나는 브룩스 코엡카, 이안 폴터, 애덤 스콧 등 PGA 상위 랭커들이 일찌감치 출전을 확정했다.

대한민국 선수는 PGA투어에서 뛰고 있는 김시우·안병훈과 JDX의 의류 후원을 받는 임성재·이경훈의 활약이 기대된다. 임성재는 웹닷컴투어 상금왕에 오르며 PGA투어에 풀시드로 입성한 뒤 개막전이자 데뷔전인 세이프웨이오픈에서 4라운드 내내 톱5에 이름을 올리며 맹활약했다.

CJ컵은 지난해 대회에서 공식 티셔츠와 모자가 완판돼 물량 부족 현상을 겪은 바 있다. 이에 JDX는 공격적으로 물량을 늘렸다. JDX의 MD SHOP은 가을·겨울 신상품을 비롯해 CJ컵 대회의 공식 티셔츠 5종과 모자 6종, 골프 타월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JDX는 글로벌 고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LPGA의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이어 PGA의 CJ컵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브랜드 홍보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김길웅 신한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JDX는 대회 후원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홍보로 국내 인지도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