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예측 적중…'이경규 딸' 이예림, 김영찬과 하반기 결혼
일간스포츠

입력 2021.01.12 16:33

황소영 기자
이경규가 25일 서울 여의도 KBS신관에서 열린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5일 첫방송된다  박찬우 기자 park.chanwoo@jtbc.co.kr 2019.10.25

이경규가 25일 서울 여의도 KBS신관에서 열린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5일 첫방송된다 박찬우 기자 park.chanwoo@jtbc.co.kr 2019.10.25

이예림 김영찬

이예림 김영찬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 서장훈의 예측이 적중했다. "용하다"라고 놀란 이경규의 반응은 진짜였다.  

 
11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방송인 이경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일명 '띠용 신'으로 변신해 "별일 아닌 일에도 자꾸만 화가 난다"는 고민을 토로했다.  
 
이 가운데, 이경규가 점괘를 하나 뽑았다. 그 깃발엔 신랑 신부의 모습이 담겨 있었고 이에 이경규는 "용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서장훈은 이경규의 딸 이예림의 결혼을 예측했고 이는 맞았다.  
 
이경규는 한 매체를 통해 "올해 하반기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라면서 예비사위 김영찬에 대해 "축구도 잘하고 성실해 마음에 쏙 든다"라고 애정을 표했다.  
 
이예림은 지난 2015년 SBS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배우로 본격 데뷔, 예능 '예림이네 만물트럭'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미스콤플렉스' '신입사관 구해령' 등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이경규의 예비사위 김영찬은 부천FC에 있다가 자유계약 선수로 경남FC에 영입된 프로 축구선수. 이예림과는 지난 2017년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