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X비비 렉사 특급 콜라보 성사...오늘(29일) 리믹스 음원 깜짝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7.29 10:13 수정 2022.07.29 10:55

박로사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Warner Records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Warner Records 제공

그룹 있지(ITZY)가 미국 팝스타 비비 렉사(Bebe Rexha)와 함께 부른 ‘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Break My Heart Myself) 리믹스 음원을 깜짝 발표한다.
 
29일 오후 1시에 ‘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feat. 예지&류진 of 잇지)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멤버 예지와 류진이 지난 6월 11일 엠넷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퍼포먼스 영상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성사됐다. 해당 영상에서 예지와 류진은 비비 렉사의 ‘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에 맞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전 세계 시청자들은 물론 원곡자 비비 렉사가 개인 SNS 채널에 두 멤버를 극찬하는 게시글을 업로드해 열기를 더했고, 원곡이 해외 여러 지역에서 차트 역주행을 이뤄내는 등 화제를 모았다. 있지와 비비 렉사는 ‘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 리믹스 음원을 발표하고 국내외 팬들의 열띤 성원에 화답한다.
 
이번 리믹스 음원에는 퍼포먼스 영상의 주인공 예지와 류진이 가창에 참여했다. 원곡과 트랙 및 가사 일부를 다르게 구성해 곡에 신선함을 배가했고, 비비 렉사의 개성 넘치는 음색에 두 멤버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있지는 오는 8월부터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에 돌입한다.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26일 로스앤젤레스,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번 미국 공연 티켓은 예매 시작 후 빠른 속도로 8개 도시 전 회차 매진을 달성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