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테스트 미’ 라이브 클립 공개…실력파 록밴드 매력 발산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4 09:44

박로사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록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미니 1집 수록곡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7월 20일 첫 미니 앨범 ‘헬로, 월드!’(Hello, world!)와 타이틀곡 ‘테스트 미’(Test M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멤버 6인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새 음반은 그룹의 뚜렷한 음악색이 잘 담겼고, 저마다의 유니크함을 품은 수록곡들은 국내외 리스너들의 호평 속 올여름 플레이리스트를 수놓고 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신보를 200%로 즐길 수 있는 수록곡 라이브 클립을 게재하고 밴드 음악의 묘미를 선사하고 있다. 7월 22일 타이틀곡 ‘테스트 미’를 시작으로 26일 2번 트랙 ‘낙 다운’(KNOCK DOWN), 지난 2일에는 3번 트랙 ‘서커 펀치!’(Sucker Punch!) 영상이 차례로 공개됐다.
 
영상에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시원시원한 보컬과 뛰어난 악기 연주로 환상적인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다. 여섯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풍부한 밴드 사운드와 생생한 목소리는 음원과는 또 다른 매력을 풍겼고, 화려한 LED 화면과 조명으로 곡의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 글로벌 시청자들은 “신나는 밴드 사운드에 록 보컬까지 라이브 정말 잘한다”, “이번 앨범 전곡이 다 좋은데 라이브 클립으로 볼 수 있다니 기쁘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1일 오후에는 신곡 ‘테스트 미’의 인기에 힘입어 밴드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작전을 짜는 아지트 공간에 자리한 여섯 멤버들은 강렬한 밴드 퍼포먼스와 개성만점 비주얼로 에너지를 뿜어내 시선을 붙잡았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