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X뮤빗] 가을 패션템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내 아이돌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6 13:30 수정 2022.11.16 11:04

이현아 기자
일간스포츠X뮤빗

일간스포츠X뮤빗

코트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을 찾아라! 
 
거리에 떨어지는 낙엽 사이로 길을 걷던 이가 코트의 카라 깃을 여민다. 만추의 계절에 어울리는 풍경이다.

검정 패딩의 물결에 앞서 도시의 가을에는 코트 자락을 휘날리며 패션 감각을 물씬 풍기는 이들을 목격할 수 있다.
 
격한 퍼포먼스로 자유분방하고 캐주얼한 의상을 자주 입는 아이돌이지만 가끔 보여주는 일상 패션에서 패셔너블한 감각을 느끼게 하는 아이돌을 볼 수 있다.
 
특히 늦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입는 코트는 뭇시선을 거둘 수 없는 매력을 뽐내는 패션 아이템이다. 성별과 컬러, 디자인을 막론하고 코트만 걸쳤다하면 패션 좀 아는 이로 보이게 만드는 마법의 아이템이다. 더 추워지기 전 인간 가을이 되는 코트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을 찾아본다.
일간스포츠X뮤빗

일간스포츠X뮤빗

일간스포츠와 뮤빗은 계절 한정의 위클리 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딱 이 계절만 투표가 가능한 주제인 ‘코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은?’(The artist who suits well in a coat is?)이다.
 
코트 한 벌로 ‘신사 숙녀 여러분’으로 변신하는 아이돌이 누가 있을지 전 세계 팬들의 투표로 알아본다.
 
이번 위클리 초이스는 17일 오후 5시(한국시간)부터 23일 오후 3시까지 K팝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 뮤빗에서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이 뽑은 코트 착붙 아이돌이 누구일지 흥미진진하다.
 
‘일간스포츠X뮤빗’ 위클리 초이스에서 1위를 한 셀럽에게는 일간스포츠의 지면 광고와 뮤빗인앱 팝업 광고가 주어진다.
 
코트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 후보는 아래 10명이다.
 
▲강민(베리베리) ▲민기(에이티즈) ▲아민(이펙스) ▲아이엔(스트레이 키즈) ▲유나(있지) ▲장원영(아이브) ▲정원(엔하이픈) ▲카리나(에스파) ▲태현(투모로우바이투게더) ▲형원(몬스타엑스) (이름 가나다 순)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