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 최현욱 “첫 액션 연기 욕심 많아 액션 스쿨 다니기도”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6 17:00

김다은 기자
사진=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사진=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최현욱이 ‘약한영웅’을 위해 노력한 지점을 드러냈다.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클래스1’ 시사 및 간담회가 진행된 가운데, 유수민 감독, 한준희 크리에이터, 박지훈, 최현욱, 홍경, 이연이 자리했다.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  
 
최현욱은 극 중 타고난 피지컬 소유자로 의리의 파이터인 안수호 역을 맡아 웃음과 감동 모두를 잡은 연기를 선보인다.  
 
매 작품 싱그러운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중에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신예 최현욱은 ‘약한영웅’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첫 액션 연기 도전을 위해 일주일에 5번 PT를 가는가 하면 실제 액션 스쿨까지 다녔다는 최현욱. 이날 그는 “첫 액션인 만큼 조심스러웠고 욕심이 많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만큼 걱정도 많았다고. 최현욱은 “액션 스쿨을 다니며 뛰어난 무술 감독에게 합을 배워가며 ‘너무 재미있고 앞으로도 계속하고 싶고 이런 생각이 들게 해줘서 고맙다’고도 했다”고 설명했다.  
 
박지훈과의 케미스트리 또한 언급했다. 최현욱은 “형, 누나들과 연기하며 너무 많이 배웠다”면서 “지훈 형과 연기를 할 때 눈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좋다고 느꼈다. 더 진실하게 나도 대사를 내뱉었다. 얼굴을 보면 많은 게 느껴져서 좋았다”고 칭찬했다.
 
‘약한영웅 Class 1’은 18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전 회차 공개된다.
 
김다은 기자 dagld@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