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이경, 이미주에 대놓고 “자기야”… 유재석 “꼴 보기 싫어” 질색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9 16:05

박로사 기자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이이경과 이미주가 비즈니스 커플로 활약한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우당탕탕 전원 탑승’ 미션을 받고, 멤버 전원을 정해진 시간 내 픽업하러 모습이 공개된다. 녹화 취소가 된 날 갑작스럽게 연락을 받은 멤버들의 리얼한 반응이 예측불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이이경과 이미주는 변함없는 비즈니스 커플로 활약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미주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한 이이경은 자연스럽게 “자기야”라고 부르며 달달함을 연출한다. 이미주는 “나 걱정돼서 전화한거야, 자기야”로 응답해, 환상의 티키타카 커플 호흡을 보여준다고.
 
이에 유재석은 “꼴 보기 싫어”라며 질색하다가 “남친하고 가니까 기다려”라고 말하며 러브라인에 기름을 붓는다. 나아가 이이경은 닭살 돋는 남친 멘트를 덧붙여 차 안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고.
 
그런가 하면 이이경은 멤버들의 집을 잘 알고 있는 ‘인싸’ 면모로 유재석의 인간 내비게이션으로 활약하기도 한다. 이 과정에서 이이경은 이미주의 기상 시간까지 알고 있는 친밀한 관계로 유재석을 깜짝 놀라게 한다고.  
 
이이경, 이미주 비즈니스 커플의 러브라인 전개는 1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