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감각여성지 ‘슈어’(중앙m&b)가 대만에 진출한다. 한국 여성지가 대만에서 라이센싱 잡지를 출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만 파트너사는 웰퍼블리케이션으로 ‘도쿄ef’라는 유명 잡지를 발행하고 있다. 슈어 대만판은 11월호 창간 예정인데 이에 앞서 이달안에 출판 및 유통 시장 점검을 위한 무크지(부정기 간행물)를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대만에는 한국 드라마가 프라임 시간대에만 5~6개가 방영되는 등 그야말로 한류 열풍이 불고 있다. 슈어는 이 흐름을 타고 일본 잡지와는 차별화된 고급화 전략을 펼쳐 대만 여성독자를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현재 중앙m&b는 중국 진출을 구체적으로 논의 중이며. 기타 여러 나라의 잡지 시장 진출도 검토 중이다.
셀라벨 타임 퍼펙션 세트 출시
이지함화장품은 셀라벨 타임 퍼펙션(Cellabel Time Perfection) 5종 세트를 출시했다. 피부에 수분 및 영양성분을 공급해 피부 탄력을 촉진하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킨· 에멀젼. 세럼·크림·인텐시브 컨센트레이트 등으로 구성된다.
러닝화 아디제로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한국인의 발 특징에 맞는 러닝화 아디제로(adiZero)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뒤꿈치의 바닥 부분에서 아킬레스 건까지 가늘게 좁혀져 달릴 때 뒤꿈치를 흔들림 없이 잡아 주며 발등 라인에 따라 최대한 제품이 발에 밀착되도록 제작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