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온라인 쇼핑업체 “어린이 고객 모십니다”
온라인 쇼핑업계들이 어린이날을 비롯해 가정의 달을 맞아 이색 행사를 통해 어린이·가정에게 사랑을 나눠 주는 푸짐한 행사를 마련했다.
G마켓(www.gmarket.co.kr)은 5000명에게 캐리비안베이 무료 입장권 행운을 선사한다. 행운 경매와 G스탬프 추첨을 통해 2000명을 선정하고, 매일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는 방수팩 및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0명을 선발한다. 또 당일 캐리비안베이에 초대된 G마켓 고객에게 애버랜드 몽키벨리를 이용할 수 있는 6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옥션(www.auction.co.kr)은 3일까지 어린이날 반값 선물 대잔치를 열고 오전 11시·오후 5시 하루 두 번 매일 5종류의 장난감·유아동 서적·유아동 의류 등 인기 선물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구니카 승용 완구, 피셔 프라이스 신생아 완구, 옥스포드 블록, 미미 월드 인형 등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6일까지 어린이날 선물대전을 통해 완구·의류·장난감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할뿐더러 무료 배송, 깜짝 할인,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인기 짱! 선물 10선'도 마련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선물을 모아 놓았다. 인기 선물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5명에게 IBM 노트북, 삼성 하우젠 은나노 드럼세탁기(12㎏) 등 경품을 선물한다.
GS이숍(www.gseshop.co.kr)은 올 어린이날 히트 상품으로 예상되는 미국 장남감인 TMX 엘모와 함께하는 UCC 페스티벌을 열고 웃음보따리 엘모와 같이한 재미있는 동영상을 올려 준 고객 중 선발을 통해 1등 1명에게 100만원, 2등 1명에게 50만원, 3등 2명에게 25만원 등 총 200만원의 GS이숍 적립금을 준다.
김천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