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새벽 조교는 비가 내려 수중 조교가 시행 되었다. 내린 비로인해 포화 주로가 예상되며, 각 마방마다 아랑곳 하지 않고 강력한 조교를 시행 했기에, 거품 인기마가 다수 출현 할 것으로 보인다.
선두력을 가진 마필들이 몰려있는 경주도 많아 보여, 젖은 주로에서 이변이 속출 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주에도 최근의 흐름을 크게 거스르지 않는 가운데 고배당이 연출되었다. 그 중 발주 조교한 코자크가 선행으로 선전했다.
스위트콜레타와 더불어 4조 마방의 마필들의 연속 입상과 맞물려, 상승세 마방을 살펴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또한 병합 조교로 실전을 대비한 마필도 입상이 잦았다.
물론 마방마다 병합과 발주 조교를 시행하는 의미는 다르다. 때문에 조금 더 심도 있게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상승세 4조 마방은 아워댄스가 리틀펌프킨과 병합 조교로 강도를 끌어 올렸다. 5조 마방은 도갑사가 발주 조교를 시행했고, 천라만상과 삼보의빛이 병합 조교로 오갔다. 9조 마방의 운길산은 37조 태풍축제와 병합하며 오랜만에 걸음을 대어보는 모습 이였다.
13조 비승비술은 33조 새도클릭과 타조 병합을 했는데타조 병합이 많은 주는 배당이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 다시 한번 조심하자! 20조 포탈라와 플래시골이 강력한 병합. 연지꽃이 만리비행과 신마치곤 강력한 병합조교를 마쳤다.
24조 폴라리스는 21조 골드세이브와 경쟁하며 실전 준비를 마쳤다.
34조가 유독 병합 조교가 잦은 한주였다. 강호명장과 소춘이, 노독일체와 순항함대가, 희망몰이가 해동강호와 걸음을 늘렸다. 36도 마방은 뚝도리·기라성·쾌걸캣 상승세 3두가 강하게 걸음을 대어보며 전력을 비교했다.
41조 골드머니메이커는 콜즈웨이저와 42조 포카라와 루일리는 시종 붙어 다니며 준비를 마쳤다.
44조 해피고와 신비의무적이 강도를 올렸고 두 마필은 모두 발주 조교까지 신경을 쓰며 신경을 많이 쓴 상태이다. 한편 45조 장인이 강한군주를 잘도 따라 다니며 걸음을 늘렸다. 이번 주는 병합 조교 마필과 선행 마필을 살피면서 베팅하는 묘미도 재미있을 것으로 보인다.
조교전문가 ARS(060-707-6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