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브리핑] 기아차, 제17회 부산 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外
●기아차는 10월4~13일 열리는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기아차는 서울 압구정동 국내영업본부에서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 이용관 부산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 집행위원장, 영화배우 강소라 ·이희준 씨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기아차는 부산영화제를 방문하는 주요 영화배우들과 유명 감독들의 의전차량 및 대회 업무차량으로 K9, K7, 쏘렌토R, 스포티지R, 쏘울, 프라이드, 레이 등 총 130대의 기아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가 4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4년 연속 음료 부문 1위를 차지했다. 1999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8번째 수상이다. 국가고객만족도는 고객이 직접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계량화한 지수로 한국생산성 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 발표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활용되고 있는 신뢰성을 갖춘 지표다. 이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총 4개 음료 기업을 대상으로 2012년 6월부터 7월 사이에 음료를 직접 구입해 일주일에 2회 이상 음용한 경험이 있는 17세 이상 59세 이하 고객 278명을 상대로 1대1 개별 면접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27일 전속모델 김태희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블랙스미스는 추석을 앞두고 개최되는 팬사인회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와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팬사인회는 블랙스미스 종로 2가점에서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당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