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전 공개된 재킷 속 김현중은 기타를 들고, 시크한 눈빛으로 강렬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보여준다. 강렬한 문신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터프한 록시크의 매력을 물씬 풍긴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 신보 '언리미티드'에서 지난 여름 일본 가요계를 강타했던 '히트'의 록밴드 컨셉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음악을 다룰 예정이다. '유어 스토리(Your Story)', '세이브 투데이(Save Today)', '아임 유어스(I’m Yours)' 등의 신곡과 히트곡 등 총 14곡이 수록된다'고 밝혔다.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으로 결정된 ‘유어 스토리(Your Story)’는 모던록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베이시스트 김선일이 연주와 편곡을 모두 진행했다. 신곡 '세이브 투데이(Save Today)'는 ‘피아’, ‘다운헬’, ‘데이브레이크’ 등 국내 인기 록밴드 3팀이 곡 작업에 공동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현중이 지난 7월 발표한 일본 두 번째 싱글 '히트'는 오리콘 일간 차트와 주간차트 모두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앨범 발매 두 달 만에 2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일본 오리콘 연간 싱글 랭킹 중간 순위에서도 케이팝 가수 중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주목 받았다. 키이스트 측은 '현지 음반 관계자들이 김현중의 음반 파워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케이팝 가수들뿐 아니라 일본의 인기 가수들에게도 김현중은 이미 위협적인 존재로 평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현중은 현재 2013년 상반기 KBS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도시정벌’ 촬영과 앨범 작업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