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신제품 ‘크리스피 넛츠 모카’출시와 함께 ‘퍼펙트 페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피 넛츠 모카’는 통 헤이즐넛으로 만든 페이스트를 더한 모카음료로, 초콜릿의 진하고 달콤한 맛과 입안에서 풍부하게 씹히는 견과류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800원(스몰사이즈 기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퍼펙트 페이링’ 프로모션을 진행, 주목 받는 신제품들 중 가장 잘 어울리는 도넛과 커피 한쌍으로 기획된 루키(Rookie)세트 2종을 선보인다. ‘티라미수 도넛’ 2종, ‘초콜릿 넛츠 브라우니’ 중 하나와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된 ‘루키 도넛 러버스’(4200원)와 ‘티라미수 라떼’, ‘크리스피 넛츠 모카’ 중 1잔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루키 커피 러버스’(5200원)는 가장 잘 어울리는 환상의 콤비 메뉴다. 단품으로 구입할 경우에는 약 14~ 17%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퍼펙트 페어링과 함께하는 퍼펙트한 새해소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소망을 댓글로 남긴 후 친구 태깅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 세트 기프티콘(35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이달 25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배가된 맛을 제공하고자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퍼펙트 페어링-루키세트’를 선보였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추천하는 도넛과 커피의 기분 좋은 달콤함을 즐기며, 활기찬 새해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