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접공 임창정' 조현민이 부른 '소주 한잔' 동영상이 하루 만에 조회수 34만 건을 돌파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JTBC '히든싱어2-왕중왕전'에서는 모창능력자 김연준·장진호·전철민·조현민·임성현·장서윤·김수찬 등이 대결을 펼쳤다. 특히 A조에서는 '여고생 아이유' 김연준은 아이유의 '너랑 나', '팝페라 신승훈' 장진호의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농부 김범수' 전철민의 '끝사랑',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의 '소주 한 잔' 등이 막상막하의 대결이 펼쳤다. 치열한 접전 끝에 285표를 받은 조현민이 생방송에 진출했다.
원조가수 임창정과 한 시간 넘게 특별 훈련을 했다는 조현민은 노래를 부른 후에 기립박수를 받았다. 방송 이후 조현민이 부른 '소주 한잔' 동영상은 네이버 TV 캐스트(http://tvcast.naver.com/hiddensinger2)에 공개돼 하루 만에 조회수 34만 건을 돌파하며 화제가 됐다.
18일 방송에서는 B조 2명('성대결절 윤도현' 조율·'뮤지컬 아이유' 샤넌), C조 4명('뮤지컬 김광석' 최승열·'사랑해 휘성' 김진호·'피아노 강사 주현미' 최유경·'신문기자 박진영' 이상택)이 가창력 대결을 벌인다. A·B·C조에서 각각 1위를 한 3명의 모창능력자는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에 오른다.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2000만원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