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대표 게임인 ‘열혈강호 온라인’과 ‘귀혼’에서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오는 28일부터 2월 12일까지 ‘말말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발파 장문 NPC(보조캐릭터)를 찾아가 ‘설날 손싸움 놀이’ 의뢰를 받은 후 대표 NPC와 가위바위보를 진행하면 결과에 따라 생명력, 내공, 공격력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화련홍NPC를 만난 후 몬스터 사냥에 성공해 마패와 복주머니를 모으면 아이템, 기연, 경험치 및 게임머니 획득률이 2배로 증가하는 청마 버프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설 연휴 기간인 오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4일 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기연 200% 상승의 혜택을 제공한다. 설날 한복 의상을 입고 스크린샷을 촬영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으로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 및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RPG ‘귀혼’에서는 오는 2월 26일까지 한 달 간 설날맞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투호경기장에 입장해 ‘네코’ 머리 위의 항아리를 5회 이상 맞추면 설날 세트 아이템을 선물하며, 마물 퇴치 후 윷가락 4개를 모아 윷놀이에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NPC가 제공하는 의행(퀘스트)을 완료화면 왕장풍 무공, 일반장풍 무공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망부석’이 발동되면 1시간 동안 경험치, 드랍률, 게임머니 획득률 2배 상승 버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