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자연주의 브랜드 스칸컬렉션(Scancollection)은 감각적인 북유럽 스타일 디자인과 천연 식물성 섬유로 주방에 엣지를 더해주는 디시 클로스 ‘스웨디시 클로스(Swedish Cloth)’를 오는 23일 국내 본격 론칭한다.
스칸컬렉션 ‘스웨디시 클로스(Swedish Cloth)’는 친환경 원료와 생산공정으로 로하스(LOHAS)를 추구하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섬유회사 테코 트릭(Teko Tryck)과 유럽의 유명 생활용품 디자인사인 알메달, 마린 웨스트베르그, 갤러리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자연주의 디시 클로스제품이다.
스웨디시 클로스는 독자적인 기술력의 섬유제품 개발로 흡수력, 건조성, 항균력, 세척력, 내구성에 뛰어난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스웨디시 클로스는 천연 식물성 소재인 셀룰로스를 사용해 땅에 묻어도 미생물에 의해 100% 분해되고 인체에 무해한 수성 잉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특히, 자체 중량 12배의 놀라운 흡수력으로 주방의 물기를 자국 없이 깔끔하게 제거하고, 일반 면 행주보다 빠른 건조력과 뛰어난 항균력으로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 제품은 북유럽만의 실용성으로 생활 속에서 편리함은 물론 북유럽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과 생활 속 빈 공간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해주고 액자, 팟스탠드, 주방 데코레이션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클리닝 용도와 인테리어 용도로 사용 가능한 스웨디시 클로스는 이미 스칸디나비안을 넘어 유럽, 미국, 일본 등 선진국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는 주방 소품으로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 문의는 스칸컬렉션 스웨디시 클로스 공식 온라인몰(http://shop.naver.com/evictoria)과 고객센터 080-212-979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