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일 첫방송을 앞둔 JTBC ‘히든싱어3’가 부산시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물벼락 OX 퀴즈, 타투 및 태닝존, 미니 물폭탄 게임을 비롯한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히든싱어3 해운대 상륙작전’은 해운대 해수욕장 이벤트 광장에서 진행된다.
일명 '히든싱어3 해운대 상륙작전'은 메인 광장 외에서도 다양한 게릴라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운대 곳곳에서는 '미니 물폭탄 게임'과 '히든 부채 증정 이벤트'등의 이벤트가 수시로 열린다. ‘히든싱어’ OX퀴즈의 최종 1인에게는 고가의 헤드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히든싱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면 선착순으로 해변의 필수품인 '히든싱어 발가락 신발'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히든싱어3 해운대 상륙작전’의 메인 이벤트는 '히든싱어' 김건모 편의 준우승자인 최동환 씨가 MC로 나서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동환 씨는 “히든싱어 출연자로서 이런 큰 이벤트에 MC로 나서 기쁘다. 시청자들에게 ‘히든싱어’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JTBC 성기범 홍보마케팅팀 팀장은 “무더운 여름 ‘히든싱어3’ 해운대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에게 JTBC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전국적으로 즐거움 넘치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JTBC ‘히든싱어3’는 김민종, 박효신, 변진섭, 심수봉, 싸이, 윤종신, 이선희, 이소라, 이승철, 이승환, 이재훈(쿨), 이적, 인순이, 전인권, 조용필, 지드래곤(빅뱅), 태연(소녀시대), 태진아, 환희, 비, 양희은, 김태우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능력자들을 모집 중이다. 8월 2일 오후 11시 첫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