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써코니, 패션피플과 함꼐 '픽(PICK) 캠페인' 전개
글로벌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2014 F/W 시즌 신제품론칭을 맞아 패션피플과 함께 ‘픽(PICK) 캠페인’을 전개한다.
써코니의 ‘픽(PICK) 캠페인’은 유행을 창조하며 트렌드를 변화 시키는 패션피플들이 직접 써코니의 오리지널스 라인 제품을 소개하고 스타일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이번 F/W시즌 동안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셀럽으로는 최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고 있는 모델 겸 배우 도상우가 선정돼 활동하게 된다.
도상우가 이 달에 선택한 ‘도상우의 픽(PICK) 아이템’은 써코니 2014 F/W 신제품 ‘쉐도우 5000’이다. ‘쉐도우 5000’은 116년의 역사를 지닌 글로벌 러닝 브랜드 써코니의 클래식 라인 중 하나인 쉐도우 오리지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된 제품이다. 독특하고 경쾌한 컬러 플레이가 돋보이며, 기존 쉐도우 오리지널보다 샤프해진 쉐입이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통기성이 좋은 매쉬 소재와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를 접목시킨 갑피는 편안함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멋을 선사한다.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에 Heel(뒤꿈치) 안정 클립을 장착해 편안하면서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고, 스포티한 미드솔과 라텍스가 부착된 인솔은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0만 9천원이다..
이 외에도 8-9월에는 방송인 쿨케이, 모델 주선영/이해인/정솔, 스타일리스트 김하늘/전진오/김지혜, 패션파워블로거 전스틴/박은혜 등의 패션피플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써코니 관계자는 “본 프로젝트는 스트릿 패션 매거진 ‘룩티크’와 함께 진행하며, 이번 ‘픽(PICK) 캠페인’을 통해 패션이 곧 삶인 패션피플과 함께 써코니의 브랜드 철학 및 가치를 공유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창출하고 그 의미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브랜드를 매개로 소비자 개개인의 패션 철학도 서로 공유하며 향후 자신만의 써코니 픽(PICK) 아이템을 하나씩 갖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상우의 픽(PICK) 스토리는 써코니 공식 블로그(http://sauconykorea.blog.me/)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쉐도우 5000’은 마리오 몰, 포도몰, 현대백화점(신촌 유플렉스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타임월드점, 진주점)의 써코니 전문매장과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