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의 써니와 god의 박준형, 갓세븐의 잭슨이 새롭게 출범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이하 '룸메이트2')'에 전격 합류한다.
'룸메이트' 측은 11일, "박준형과 써니, 잭슨이 '룸메이트2'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신엄마 신성우를 대신해 '룸메이트' 시즌 2의 새로운 맏형이 될 예능 대세 박준형과 통통 튀는 상큼함과 사랑스러운 애교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써니, 그리고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4차원적인 매력과 거침 없는 입담으로 맹활약 중인 홍콩 국적의 아이돌 잭슨이 모여 어떤 조합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추가적으로 3명 이상의 예측을 불허하는 인물들이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현재 제작진 측에서 철저히 보완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박준형과 잭슨은 이미 인터뷰 촬영을 마치고, 곧 있을 '룸메이트' 정식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앞서 '룸메이트'는 신성우, 엑소 찬열, 박민우, 서강준, 모델 이소라, 박봄, 송가연, 이동욱, 조세호, 홍수현, 나나 등의 멤버로 꾸려졌다. 하지만 박봄과 이소라, 송가연, 신성우 등 연이은 멤버들의 하차로 '룸메이트'는 새로운 시즌을 출범, 써니가 출연하는 '룸메이트2'는 오는 21일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