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용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정부가 담뱃값(담뱃세 포함) 인상을 2000원 이상 추진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금연에 나서려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단순 금연 제품 이외에 전자담배에 관심도 증가했다.
다양한 종류의 전자담배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으나, 최근 등장한 고급형 전자담배 ‘젠트(ZENT)’가 가장 눈길을 끈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그립감과 메탈형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 젠트 전자담배는 스테인레스 재질을 채택하여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강해서 인기를 끌고 있다.
650mAH 용량의 패스쓰루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으며, 일반 스마트폰 충전용 마이크로 5pin USB케이블로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2015년 형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카토마이저는 풍부한 연무량과 흡입감을 선사하여 애연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일반 담배와 거의 차이 없는 흡연감 때문에 담배를 끊으려는 흡연자들이 금단증상 없이 자연스럽게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금연보조제로 애용되고 있다.
일간스포츠 온라인쇼핑몰 아이에스몰(is-mall.co.kr)에서는 2015년형 프리미엄 전자담배 ‘젠트(ZENT)'를 50% 할인특가 79000원(액상포함 9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함께 소모품 코일2개, USB충전기가 제공되며, 현재 아이에스몰 구매고객 모두에게 고급액상 1병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