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팬 깜짝 놀라게 할 히든 아티스트 준비 서태지·아이유·지디X태양·엑소·씨스타 라인업
"아직 밝히지 않은 가수있으니 기대해달라."
MAMA 제작진이 모두를 놀라게 할 비장의 가수를 공갱하지 않았다.
CJ E&M 관계자는 29일 일간스포츠에 "라인업이 속속 공개되는 가운데 아직 전부 밝혀지지 않았다"며 "모두가 놀랄만한 가수가 출격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하도 좋다"고 말했다.
이날 '2014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 제작진은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씨스타·아이유·인피니트가 그 주인공. 지난달 공개한 엑소·지드래곤·태양에 이어 K팝 아티스트의 참여로 어떤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씨스타는 가요계 데뷔 이후 오랫동안 최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걸그룹. 눈과 귀를 사로잡는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출시 즉시 음원차트 올킬 신화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 서태지·울랄라세션과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선보이며 날로 진화하는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 아이유도 출연을 확정했다. 칼군무의 대명사로 전세계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피니트도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2014 MAMA'는 10월 27일 공식 홈페이지에 후보를 공개하고 투표를 시작했다. 시상 부문은 가수별 5개 부문과 장르별 8개 부문, 특별상 2개와 '유니온페이 올해의 가수' '유니온페이 올해의 노래' 등 총 17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