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모델 고아라(왼쪽), A.H.C 모델 임수정 리리코스 모델 고아라(왼쪽), A.H.C 모델 임수정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을 더 알차게 보낼 방법은 없을까? 다이어트는 기본, 다양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시도하며 눈에 띄는 미모를 준비하는 청춘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피부다. 울긋불긋한 여드름 없이 깨끗한 피부만 갖춰도 미모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집에서 틈틈이 관리할 수 있는 여드름 피부 스킨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한번 늘어나면 좁혀지지 않는 모공. 특히 모공이 늘어난 상태라면 피지가 쌓이게 되고 공기 중의 먼지와 뒤엉키게 되면서 여드름이 발생하게 된다. 여드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야 한다. 모공 관리에 소홀했다면,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 제품으로 시작해보자.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는 작은 모공, 잔주름 사이까지 밀착돼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미세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마스크이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얇고 밀착감 있게 펴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 화산송이가 함유됐으며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호두껍질, 셀룰로오즈가 함유됐다.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및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준다.
♦ 여드름! 돈 터치!
꼴도보기 싫은 여드름이라고 함부로 손으로 짜거나 짓누르지 말자. 고름을 터뜨리는 과정에서 상처가 나거나 2차 감염이 될 수도 있다. 여드름을 보다 효과적으로 빠르게 치료하고 싶다면 피부 속 여드름을 유발시키는 박테리아 균을 제거해야 한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피부 속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을 유발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클리닉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매일매일 하루 6분 사용만으로 자극 없이 여드름을 치료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한국식약처와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민감한 피부, 보습이 답!
여드름을 고민하는 청춘들을 살펴보면 피부가 지성이라는 이유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려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여드름 피부일수록 보습에 더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 특히 피부가 민감함 상태라면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 피부에 얇게 보호막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다.
리리코스 '마린 클리닉 세럼'은 필수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와 진정효과가 뛰어난 청각 등이 함유됐다. 마린 클리닉 콤플렉스TM 성분이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민감성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타입의 뛰어난 보습효과로 피부 트러블을 정상화 시켜 편안한 상태로 가꿔준다.
'리얼 앰플 클렌저'는 A.H.C 앰플에 함유된 69가지 미용 성분이 세안 단계에서부터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클렌저다. 히알루론산, 판테놀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세안 시 잃어버리기 쉬운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깔끔한 클렌징과 함께 유효 성분을 피부에 안전하게 전달하는 A.H.C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리얼 앰플 클렌저'는 젤 구조 사이사이 앰플을 가득 머금고 있어 가볍게 롤링해주면 활성 성분들이 피부에 도포돼 보습과 영양, 탄력, 진정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정제수를 포함한 96%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과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가 함유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깔끔하고 순한 클렌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