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많은 남성들은 여자친구를 위해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화이트데이 선물이 사탕이 아니라는 사실은 이미 밝혀졌고 액세서리나 꽂은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그녀의 아름다움을 지켜줄 화장품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별한 날 남성들의 선물 고민을 덜어주고자 여성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향수는 뿌릴 때마다 선물한 사람을 떠올리게 해 커플들에게 인기 만점인 선물 아이템이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향수 못지않은 산뜻한 향기는 물론 보디 피부 보습까지 지켜주는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로션'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 비타미네 바디로션'은 오렌지, 레몬, 자몽 등 과일 향에 프리지아, 인디언 재스민 등 꽃향기를 조합해 비오템만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며 각종 보습 인자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본연의 부드러움과 유연성을 되찾아준다.
♦ '커플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 걱정 끝!
화이트데이가 지나면 얼마 지나지 않아 봄 꽃놀이 시즌이 찾아온다. 비오템 'UV 수프림', 'UV 디펜스 시티'로 구성된 커플 UV로 화이트데이 선물과 봄나들이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해보자.
비오템 'UV 수프림'은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다. 피부 속까지 침투하는 장파 UVA를 차단해주고 항산화 물질,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이중 보호막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및 보습까지 책임진다.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시티'는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라이트 플루이드 타입으로 로션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 환절기, 건조한 그녀 위한 수분 미스트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그녀가 부쩍 피부가 건조하거나, 당긴다는 불만을 토로한 기억이 난다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아쿠아수르스 에센스 미스트'를 선물해보자. 그
'아쿠아수르스 에센스 미스트'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의 두 가지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은 에센스 미스트다. 라이프 플랑크톤™과 차세대 보습 성분 마노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하다. 또한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 수분감을 더욱 오래 유지해준다.
피부 자체에서 빛이 나는 화사한 피부를 위해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리리코스 '마린 스노우 화이트 큐어 앰플'를 추천한다. 농축된 미백 에너지가 기미, 잡티뿐 아니라 피부 생기 빛까지 한 번에 케어해 화사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6주 프로그램이다. 농축된 미백 성분이 빠르게 흡수돼 들뜬 각질은 잡아주고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지해 투명한 생기로 환하게 밝혀준다.
♦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연출 아이템
따스한 봄 자외선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리리코스 '마린 UV 워터쿠션'을 제안한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생기 있는 광채를 완성해주는 동시에 린 하이드로 앰플에 함유된 해양심층수 성분이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해준다. 건조한 봄바람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며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쿨링감과 자외선 차단 지수로 따가운 봄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 봄 꽃처럼 매력적인 립 컬러
여자에게 립 아이템은 있어도 더 가지고 싶은 아이템 중 하나이다. 헤라 '루즈홀릭 리퀴드'는 바르는 순간 풍부한 색상이 감돌며 매끈한 입술을 선사한다. 오래가는 컬러 지속력은 물론 시어버터 성분으로 겉은 보송하지만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레드 와인의 폴리페놀 성분이 입술 피부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 맑고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