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오는 8월21일까지 'TV 보상판매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기간 SUHD 또는 UHD TV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구형 TV를 반납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 등 혜택을 준다. 또 SUHD TV와 사운드바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하고 구형 TV를 반납하면 최대 39만원의 패키지 할인 혜택은 물론, 추가로 20만~30만원의 보상판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편의점 CU "공공요금 납부하고 캔음료 받아가세요"
편의점 씨유(CU)는 공공요금 수납 서비스를 활성화 하기 위해 15일부터 30일까지 공공요금을 납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게토레이 캔음료를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고지서를 지참해 점포를 방문하면 24시간 언제든지 각종 공공요금 수납이 가능하다.
이마트, 학교 밖 청소년에 여성 위생용품 지원 나서
이마트는 여성가족부와 업무 협약을 맺고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여성위생용품을 무상 지원하는 사업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앞으로 3년간 매년 100만개(1억3000만원 상당)를 전국 202곳의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에 전달한다. 이마트는 단발성 지원이 아닌 지속적인 진행을 위해 3년간 지원 성과를 분석해 2차 지원 방향을 결정할 방침이다.
11번가, 국내 최대 ‘렌탈샵’ 오픈
SK플래닛 11번가는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등 렌탈 제품을 한 곳에 모은 '생활플러스 렌탈샵'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생활플러스 렌탈샵’은 국내 최대 규모의 렌탈 종합몰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모바일 앱으로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뒤 11번가에서 상담 신청만 하면 본사 상담센터로 상세내용이 안내되고 렌탈 계약 현황, 진행상황 등 모든 과정을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동서식품, 제티 초콕 ‘바나나 맛’ 출시
동서식품은 어린이용 유음료 브랜드 '제티 초콕'의 바나나 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우유에 바나나 맛 알갱이가 든 빨대를 꽂아 마시면서 흰 우유가 바나나 맛으로 변하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빨대는 구부러지는 형태로 만들어져 음용하기에 편리하다. 제품은 할인점 기준으로 10스틱에 3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과일빙수 2종 및 모히또에이드 3종 출시
엔제리너스커피는 여름을 맞아 과일빙수 2종과 모히또에이드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바나나 열풍에 발맞춘 '바나나베리빙수'와 망고 얼음 위에 베리가 어우러진 '망고베리빙수'가 새로운 과일빙수로 나온다. 가격은 각각 1만1000원이다. 모히또에이드 3종에는 '라임 모히또에이드' '청포도 모히또에이드' '레드자몽 모히또에이드'로 구성됐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로 각각 5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