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백희가 돌아왔다’ 캡처 / 체사레 파치오티KBS2 '백희가 돌아왔다' 캡처 / 체사레 파치오티
김민정과 강예원이 우아한 매력 증폭시킨 백을 착용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지난 14일 KBS2 '백희가 돌아왔다' 4회에서는 점례(조양자)의 지난 밤 이야기를 통해 18년 전 자신이 했던 오해를 알게 된 백희(강예원).
오랜 시간 간직해온 원망과 미움을 털어내는 것도 잠시 자신을 괴롭혀왔던 악플러 레드삭스의 정체에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된다. 백희는 지난 밤 자신을 찾아왔던 점례가 죽었다는 소식을 장미(김현숙)로부터 듣게 되는데 이날 강예원이 착용한 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 백 어디꺼? 레드 컬러 미니백은 체사레 파치오티 제품이다. 강렬한 컬러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O`live ‘2016 테이스티로드’ 캡처 / 랑방컬렉션 액세서리O'live '2016 테이스티로드' 캡처 / 랑방컬렉션 액세서리
지난 5월 28일 O'live '2016 테이스티로드' 15회에서는 초코렛 맛집을 찾아다니는 MC 김민정과 유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정이 우아한 시티룩을 연출했는데 여기 더한 가방이 인상적이다.
♦ 백 어디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백은 랑방컬렉션 액세서리 제품이다. 실버 체인 숄더백으로 체인 스트랩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김효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