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에너지 채워줄 제품들 / 슈에무라, 랑콤, 비쉬, 라로슈포제
수면 부족이나 스트레스, 장기간 지속되는 만성 피로는 피부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비타민을 결핍시켜 피부 정상세포를 손상시키고 주름 증가, 탄력 저하를 유발해 피부 노화를 촉진한다. 또한 높은 기온과 습한 날씨가 피부 속 수분을 손실시켜 탈수현상까지 불러일으킨다. 때문에 바쁜 생활 속에서도 피부관리를 꼼꼼하게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피부 속부터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 피부 컨디션을 높여주는 뷰티 아이템을 살펴보자.
1. 슈에무라 '딥씨워터' 2. 랑콤 '에너지 드 비 항산화 수분 세럼' 3.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 4.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아이 컨투어'
♦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에너지 선사하자스트레스와 피로로 지친 피부에는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담은 제품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랑콤 '에너지 드 비 항산화 수분 세럼'은 지친 피부에 수분과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공급해주는 세럼이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프렌치 멜리사 허브 유효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멈추지 않는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거나 주름이 생기기 쉬우므로 저자극 제품으로 케어하자.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아이 컨투어'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최적의 성분을 담아 민감한 눈가 피부 자극을 완화해주는 아이 크림이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칙칙하고 피곤해 보이는 눈가를 환하게 가꿔준다. 또한 탁월한 진정 효과로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 메마른 탈수 피부, 수분 가득 보충하자여름에는 미스트를 사용해 수시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야 피부 유수분 불균형을 막을 수 있다. 슈에무라 '딥씨워터'는 해양 심층수와 60가지 이상의 미네랄을 함유한 미스트다. 뿌리는 즉시 전해주는 상쾌함은 물론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또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천연 아로마 오일 성분은 편안하고 신선한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선사한다.
주 1, 2회 정도는 나이트 마스크로 지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는 15가지 이상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프랑스 비쉬 지역 온천수를 원료로 한 슬리핑 팩이다. 밤 사이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비쉬만의 수분 공급 테크놀로지가 자는 동안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정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