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신라면' 출시 30주년을 맞아 순금 30돈(112.5g) 골드바 등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면 멀티팩 속, 황금 골든신(辛)을 찾아라’는 이름으로 두 달 간 진행된다. 신라면 멀티팩에 무작위로 들어있는 쿠폰 일련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30명에게는 순금 골드바를 지급한다. 이외에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블루투스 스피커와 라면 포트, 신라면 큰사발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K플래닛, 화물 운송 중개 서비스 ‘트럭킹’ 선보여
SK플래닛은 화물 운송 중개 모바일 서비스 '트럭킹'을 출시했다. 트럭킹은 화물 발송과 운송을 각각 맡은 화주와 차주를 연결하는 화물 정보망 서비스이다. 화주가 트럭킹 고객센터 또는 PC 웹으로 운송 화물을 등록하면 차주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상차지(짐 싣는 곳)를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 가입 차주는 개인화한 화물을 조회한 후 배차 신청을 하면된다. SK플래닛은 지난 세 달 동안 트럭킹 사전 차주 모집을 진행해 약 1만명에 달하는 회원을 확보했다. .
이베이코리아·영원무역, 온라인 전용 제품 출시…최대 56%↓
이베이코리아가 영원무역과 손잡고 공동개발에 나섰던 온라인 전용 제품을 26일 출시했다. 지난 4월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브랜드 '타키'의 온라인 전용 상품개발에 대한 협력을 맺었고 6개월간 상품개발 과정을 거쳐 이번에 총 12개 상품을 내놨다. '아우터' 5종은 자석 원리를 활용해 간편하게 옷을 여밀 수 있는 ‘하이탁’ 기능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NS몰 "꽃등심 500g, 4900원 판매…선착순 800명에 제공"
NS홈쇼핑은 내달 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NS몰에서 '한돈데이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른바 '한돈데이(10월 1일)'을 맞아 한돈 소비 촉진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했다. 선착순 800명에게 '도드람 한돈 생등심 꽃살' 500g 1팩을 4900원에 판매한다. 캠핑용 후랑크 1팩, 비엔나 1팩, 꼬치후랑크 3개로 구성된 '하이포크 세트'는 9900원에 선보인다. NS몰은 한돈데이 상품 구매 고객에게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지진 피해 기업에 대한 금융지원 실시
KB국민은행은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의 피해시설 복구 및 금융비용부담 완화를 위한 사업자대출 우대지원 등 금융지원을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경주·울산 및 인근 지역 소재 개인사업자와 중소기업이며 지원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신규 대출은 총 500억원 한도로 최고 1.0%포인트 금리를 우대하며, 피해 규모 이내에서 운전자금은 최고 5억원 이내, 시설자금은 피해시설 복구를 위한 소요자금 범위까지 지원한다. 피해 고객 중 만기가 도래하는 대출금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추가 원금 상환 없이 최고 1.0%포인트 우대 금리를 적용하는 기한 연장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