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좋은 중고차(대표 이영민)는 실매물 중심으로 중간 마진 없이 고객맞춤형 수배서비스를 도입한 중고차 중개업체다.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이 업체의 이영민 대표는 최근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가 급증하고 있어 중고차 매매에 대한 불신이 가중되고 있기 때문에, 허위매물 없는 실매물 중심으로 중고차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후 서비스에 더 많은 비중을 두고 고객을 대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 업체는 현재 카페 운영을 통해 중고차 피해사례를 상담하고 있으며, 피해방지를 위한 정보와 비법, 원하는 중고차를 살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더 좋은 중고차’의 중고차 판매 절차는 상담문의에서부터 시작된다.
이후 원하는 자동차의 수배요청, 전국매물조회, 차량 시운전 및 성능점검, 계약서 진행 및 할부진행을 마치면 자동차를 출고하여 거래를 완료한다. 또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엔진오일의 무상 교체를 포함해 월별 이벤트 진행과 명절 선물 등 최대한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영민 ‘더 좋은 중고차’ 대표는 “최대한 많은 물량을 확보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대의 차량을 찾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중간 마진 없이 부당한 이익을 추구하지 않으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며, “자동차 판매, 구입, 보험, 할부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업무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