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첫방송된 몬스타엑스 단독 리얼리티 JTBC '몬스타엑스레이2*MONSTA X-ray 2)'에서는 몬스타엑스의 '무근본도전' 게임이 펼쳐졌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무근본 도전' 게임을 펼쳐 형원, 아이엠, 셔누가 네일숍 직원 체험 미션에 당첨됐다. 나머지 멤버 원호, 기현, 주헌, 민혁은 카페 알바생으로 변신했다.
원호·기현·주헌·민혁은 카페 메뉴숙지, 계산기 작동법을 익히며 진지하게 아르바이트에 임했다. 이들은 상황실에서 전달하는 지령을 아바타처럼 수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는 카페 한복판에서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 제시어를 수행하며 카페 손님들과 교감했다.
네일숍에 간 멤버들은 직접 손님들의 손을 손질했다. 셔누는 손님을 심쿵하게 만드는 애드리브로 제시어 듣기를 성공했다. 형원과 아이엠은 능청스런 매력으로 가게 안 다른 직원들과 손님들도 웃게 만들었다. 특히 아이엠은 조인성 성대모사로 강렬하게 마무리를 했다.
대결 결과, 카페팀이 네일숍팀을 이겼고, 네일숍팀은 자체 게임으로 아이엠이 벌칙을 수행하게 됐다. 멤버들의 팀워크와 개개인의 매력이 꿀잼을 선사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9일 첫 정규앨범 리패키지 '샤인 포에버(SHINE FOREVER)'를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 하고, 데뷔 2년 만에 개최하는 첫 월드투어의 시작을 성공리에 펼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각인시켰으며, 서울과 홍콩을 성황리에 마치고, 시카고, 뉴욕, 애틀란타, 달라스, 샌프란시스코, LA, 방콕, 파리, 베를린, 모스크바, 인도네시아, 대만등 9개국 14개 도시순으로 본격적인 월드투어에 나섰다.
한편, '몬스타엑스레이2'는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JTBC2와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