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의 팝업스토어 행사가 잠실과 명동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어진다. 푸짐한 경품행사,구매고객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 SNS인증샷 이벤트 등 선물행사에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애초 2주간만 진행하기로 한 팝업스토어를 3번째 연장 진행하고 있다고 자코모측은 전했다.
자코모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는 자코모에서 자체 개발한 ‘내츄럴 슈렁큰 통가죽’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 보고 앉아 보면서 검증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내추럴 슈렁큰 통가죽이란 자코모에서 자체 개발하여 소파에 적용한 것으로, 미국 패컬랜드 트윈시티의 최상급 숫소의 원피를 최소한만 가공, 염색한 것. 매우 부드러우면서도 가죽의 탄성이 좋아 변형이 적고, 6가지 인체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프리미엄 가죽이다.
자코모에서는 또, 최상급 원피를 친환경 이탈리아 ICAP약품으로 가공한 프리미엄 가죽과 E0등급의 친환경목재, 이탈리아 밴드와 친환경본드, 일본과 독일산 하드웨어, 박테리아와 곰팡이를 박멸하는 스웨덴 친환경 폴리진 항균패딩솜을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있는 자코모 잠실점과 명동점에는 라보스, 뮬, 젠틀, 에비뉴엘, 키프소파와 신제품 클라우드 리클라이너1인체어가 전시되어 있으며, 명동점에서는 신제품 버미소파 뿐만 아니라 인기제품인 무토소파도 만나볼 수 있다.
자코모(JAKOMO)는 이번 팝업행사에서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구매고객 모두에게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로는 자코모(JAKOMO) “통가죽”으로 만든 수제 마우스패드, 개당 8만원 상당의 가죽 쿠션 2개, 구매금액 5%에 해당하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있으며, 품질보증 2년 스페셜케어와 매고객 중 추첨으로 자코모 인기상품인 ‘루카 패브릭 1인 체어’ 도 증정한다. 행사는 8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명동점에서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