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브랜드 하나퍼스가 한가위를 맞이해 리바트하움, 이지체어 등 브랜드 사무용가구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오는 10월 10일까지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학생들과 사무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려는 기업 및 학원을 대상으로 학교, 사무실 등에서 유용한 사무용가구와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하나퍼스는 행사기간 동안 스마트오피스를 선도하는 ‘리바트하움’을 최대 1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하나퍼스 가구브랜드는 최대 54% 할인해 준다. 리바트하움과 이지체어 브랜드는 전국으로 무료배송 설치 서비스를 진행한다. 단,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한다.
특히, 사전에 하나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서를 발급받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시장은 물론 ‘네이버스토어팜 하나퍼스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최근 하나퍼스에 런칭된 현대리바트 사무용가구 브랜드 ‘리바트하움’은 기능을 중요시하는 사무용가구의 기본을 강조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제품이다. 특히 소규모 공간을 감각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특유의 디자인과 기능으로 많은 기업들과 소호들에게 주목을 받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사무실 외에도 자녀들 공부방에 편하고 독특한 공간 창출을 위한 ‘학부모들의 구입도 늘고 있다’고 한다.
하나퍼스 권 혁 대표는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가정보다는 사무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 며 “이제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사무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주변 환경에 잘 어울리는 브랜드 가구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커짐에 따라 스마트오피스를 리드하는 리바트하움 런칭에 심혈을 기울였다” 말했다.
이와 함께 하나퍼스는 무료방문견적과 무료레이아웃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사무실 가구 배치와 정확한 가구 수량을 예상할 수 있어 고객의 호응이 높다. 정확한 수량과 추가적으로 필요를 요하는 가구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해주기 때문에 구매 업체 역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방문견적과 레이아웃 서비스는 이 분야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