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11번가는 청년층의 의식주를 지원하는 '청년일일케어' 캠페인을 벌인다고 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서울에서 주거 지원이 필요한 20~30대를 대상으로 하며, 선발된 청년들은 서울에서 6개월 동안 보증금 없이 월세 11만원으로 11번가가 제공하는 숙소에서 거주할 수 있다. 식사 지원 캠페인은 4000원 상당의 학생 식당 식권을 1000원에 판매하고 판매 금액 전부와 11번가의 추가 지원금을 해당 대학교에 장학금으로 환원한다.
전자랜드, PC 조립 서비스 론칭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8일 전국 매장에서 '조립 PC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사양에 맞춰 자유롭게 부품을 구성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조립 PC 성능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인텔아수스(ASUS)·이엠텍·샌디스크·삼성전자 등 검증된 브랜드 정품만 판매한다. 드라이버 충돌 문제, 부품 간 성능 차이로 인한 병목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호환성 테스트도 실시한다. 또 삼성 제휴카드로 결제 시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1년간의 무상 사후관리(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후 업그레이드를 원할 때 고객이 부품 값만 지불하면 조립은 전자랜드 매장에서 전문 상담원이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SK네트웍스 마일리지 제휴 실시
아시아나항공이 SK네트웍스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주유 서비스 '자몽'과 'SK 렌터카' 이용 고객들에게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자몽은 회원들에게 ℓ당 20~1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자몽의 기본 할인 금액인 20원당 1마일씩을 적립해 주고 있다. 아시아나항공과 자몽은 11월 한 달간 자몽 주유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2000마일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SK렌터카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제주도에서 SK렌터카를 이용한 고객은 1일 렌털당 100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제휴 기념으로 다음 달 12일까지 SK렌터카 고객들에게는 1일 렌털당 200마일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LG생건, 수험생 응원 '스페셜 박스' 한정 판매
LG생활건강의 네이처컬렉션이 자사 모델인 걸그룹 트와이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박스는 트와이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패키지에 비욘드, 더페이스샵, 케어존의 대표 인기 제품을 담았다. 트와이스의 사진과 대표곡 ‘치어업(cheer up)’의 가사인 ‘좀 더 힘을 내’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제품은 비욘드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닥터밸머 데일리 리페어 미네랄 솔트 토너, 비욘드 딥모이스처 보디 에멀전, 케어존 아크네 클래리파잉 폼클렌저 등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