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2017/18시즌 하이원스키장 오픈을 기념하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패밀리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내년 7월 13일까지 판매한다.
가족 여행객을 위해 마련한‘스마트 패밀리 패키지’는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패밀리 객실을 이용할 수 있고, 조식 뷔페와 수영장·사우나 이용권, 관광곤돌라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8층에 위치한 패밀리 객실은 어린이 동반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여 어린이 전용 세면용품, 스토리빔 등이 구비되어 있다. 컨벤션호텔은 어린이 놀이방, 도서관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온가족 모두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지 상품 이용고객은 강원랜드 컨벤션 호텔 4층에 위치한 ‘더 그릴’에서 특별한 조식을 맛 볼 수 있다. 성인 2명과 소인 1명 총 3명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오전 6시부터 9시30분까지다.
더불어 온가족이 함께 관광곤돌라를 이용해 하이원 스키장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총 3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기상악화 등으로 곤돌라를 운영하지 않는 날에는 하이원 과학관 체험으로 대체된다.
‘스마트 패밀리 패키지’판매 가격은 객실 타입과 이용기간에 따라 16만9000원~29만9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고객의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3인 가족 맞춤형 상품으로 실속 있고 알차게 구성했다”며 “성인2명 가격에 3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고객들에게 호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내달 2일부터 내년 7월 13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이석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