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연말연시&얼리버드 공동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파크투어가 해외 항공권을 특가 판매하는 ‘설 연휴 특선여행’, 패키지/자유 여행상품을 한데 모은 ‘요즘 누가 연말연시에 해외여행을 다들 갑니다’ 등을 준비했다.
국내 기획전으로는 제주 항공권 숙박 패키지 상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주 연말연시X설날연휴’, 신년 해돋이 여행 시 머물기 좋은 국내 숙소를 추천해주는 ‘2018년에도 잘‘해’보자’ 등이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인터파크투어가 특히 추천하는 가성비 뛰어난 상품으로는 20만원 초반대 일본 왕복 항공권, 10만원 초반대 중국 청도 패키지, 항공권/숙소를 포함해 50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푸켓 자유여행상품 등이 있다.
왕복 항공권/호텔 숙박/렌터카 등을 제공하는 제주 3일 여행상품 역시 30만원대에 예약 가능하며, 해돋이 명소 인근 국내 리조트/호텔은 3만원대부터 30만원대까지 폭 넓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내년 상반기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얼리버드를 위한 이벤트가 있다. 이른 예약을 통해 여행 경비를 아끼려는 ‘알뜰족’을 위한 혜택을 마련한 것. 내년 1~3월 출발 여행상품 예약자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와 캐리어를 증정하며, 4~6월 출발 여행상품 예약자에게는 해외패키지/호텔, 국내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루 3번 응모 가능한 여행상품권 증정 찬스도 마련했다.
이석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