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의 외식 브랜드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포 마이 디어, 메리 크리스마스(For My Dear, Merry Christmas)’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워홈이 마련한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싱카이 광화문점∙역삼점과 키사라 광화문점∙강남점, 트윈팰리스, 푸드엠파이어 IFC몰 등 아워홈 대표 외식브랜드 총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레스토랑 및 매장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각 매장 테이블에 비치된 아워홈 크리스마스 포토 프레임과 함께 주문메뉴를 사진으로 찍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 ‘#아워홈_호스피탈리티’, ‘#크리스마스’, #브랜드명’을 넣어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가자 모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워홈 통합 멤버십 A1 머니 1000포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워홈이 마련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의 행운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는 무릎 담요와 양말, 그리고 뮤지컬공연, 아쿠아리움 티켓 등 최대 24만원 상당의 시크릿 선물이 담겨 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인스타그램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워홈 싱카이와 키사라는 단체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키사라 모든 지점에선 8인 이상, 싱카이 여의도점과 광화문점, 역삼점 3개 지점은 15인 이상 단체 모임 예약 시 2인 코스 요리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한, 요리와 함께 추천 주류를 주문할 경우 30%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